본문 바로가기

사진&일상/국내여행

아무 계획없이(?) 무작정 다녀온 국내 여행.1

일이 되든 안되든 여튼 돌아다녀보자.

개인적으로 답답한(?)일도 많네요...

별로 결과나 성과도 없지만,

- 뭔가 제 자신에 대한 보상(?, 뭘 했는데???)

- 머리를 식히기 위한 힐링

을 위해서 무작정 1박2일로 국내 여행을 했습니다.


첫번째로 도착한 곳은 세종시.

남부터미널에서 고속버스를 타고 한시간 좀 넘게 (1시간20~30분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청사중엔 완료된것도 있고, 아직 공사중인것도 있더군요...


첨단도시(?)로 만든다는데

쓰레기통도 좀 다른듯...

하지만 어떻게 쓰레기를 버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저멀리 보이는 다리도 나름 예쁘게 만들었네요.


저멀리 보이는 세종시 첫마을(? 이겠죠?)



일요일 주말이라도 너무 한산하네요.

아직 건설도 진행중이고 사람들도 많이 입주를 안한듯...



나름 예쁜 사진을 남기도록 해주네요.


제가 식물,꽃에 관심은 없지만

예쁜꽃들이 군데군데 피어있더군요.



아까 본 쓰레기이네요.


그렇게 볼것과 특징적인 면이 없네요.

아직까진 진행중인 공사와 입주진행중인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