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관심사

이번에 찾아본 컨셉트카 사진 3종 - 도요타,

이번에 본 컨셉트카 3종

요즘 핀터레스트에서 사진보고 수집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개인적으로 상품에 대한 정보 수집이나

외국인들 취향들을 좀 알고싶은 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우연히 자동차 디자인관련해서 사진 중

컨셉트카 몇 종을 봐봤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나 목적을 가진 건 아니고

찾아본 사진중에서

컨셉트카만 랜덤으로 추려봤습니다.


운전은 싫어하지만 (정확히는 한국에서 운전하기 겁난다는 표현이 적절?)

자동차 디자인은 좋아합니다.


아래의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 출처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토요타 FT-1

토요타 FT-1 컨셉트카의 동영상 올려진것부터 보시죠.


토요타 FT-1 컨셉트카


토요타 FT-1 컨셉트카





다음은

폴크스바겐 žofia šutá 

-> 번역기로는 "조피아 스타" 로 해석되네요...


이미지에 있는 글로 봤을때

실제 완성품인지는 모르겠고, 그냥 스케치같네요.



이건 2013년판인것같네요.

2013 에스턴 마틴 DBC concept






핀터레스트를 하다보니

많은 이미지 및 정보를 보게되네요.

제가 한가지를 파고들기보단

이리저리 많이 기웃거리는 스타일이라

관심있는 이미지다 싶은건 한번씩 보고있습니다.


좋은 사진있으면 계속 공유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