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관심사

2013.12 - 2013 IT 액세서리 주변기기전 참관기

이번엔 2013.12.19 ~ 21까지 진행된

2013 IT 액세서리 주변기기전을 다녀왔습니다.

 

어떤 아이템들이 있을까 궁금해서 와봤는데요.

왜이렇게 중고등학생이 많은지...

 

제가 봤을땐

스마트폰 케이스관련 부스&아이템이 전체의 절반같네요.

현대카드의 경우는

코엑스 전시회가 무료거나 할인하는데

그 이익이

올해까지라는데 좀 아쉽네요...

여튼...

 

좀 어둡게 찍혔지만...

 

드디어 입장입니다.

 

위에서도 얘기드렸듯이

스마트폰관련된 아이템들이 첨부터 보이네요...

 

이 아이템은 신기한것이

배터리에 직접붙이거나

5mm인가? 그 근처에 붙이면 (아이폰의 경우 내장형이기에)

배터리효율,수명이 늘어난다는데요.

 

인쇄기를 이용한

각종 스마트폰 케이스 프린팅을 보여주는 부스.

보이는 프린터를 이용해서

스마트폰 케이스에 프린팅해준다는 개념인듯.

 

 

 

이건 스마트폰에 붙여서

홀더로 쓸수있다고 합니다. 받침대 기능도

아래건 스마트폰용인데

태블릿용도 있다네요.

 

 

이건 스마트폰 받침대.

떼었다가 붙였다가 할수있는가 봅니다.

 

요즘 웨어러블 IT기기에 맞춰서 나온듯.

헬멧이나 자전거등에 붙여서

스마트폰을 장차할수있는

홀더입니다.

약간 더 생각을 한듯.

 

가죽을 이용한

스마트폰 가죽 케이스..

 

이건 스마트폰 등에 쓸수있는 스피커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피커 등을 취급하고 싶긴한데

워낙 물건이 많아서 잘 모르겠네요...

스마트폰이 절반이상이고

나머지의 절반정도는 스피커인것같네요.

 

개인적으로 눈여겨보고있는

휴대용 프로젝터.

아직 시중에 나오진않았다고 하네요.

최소한 가격이 10만대이상은 될듯싶고...

 

이것도 스피커인데

신기하게 탁자 등 진동이 있는 물건에 올리면

그 진동으로 소리가 납니다.

손바닥에 올려놓으면 소리가 안나지만

탁자에 올려놓으면 진동이 탁자를 타고 소리가 납니다.

음악다운로드는 블루투스로 가능하다고

 

이건 태블릿&스마트폰용

터치펜을 시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나르 재미나게 본 아이템입니다.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 앱 설치후

그 앱을 통해 무선조종하는 RC카?입니다.

게다가 rc카에 카메라가 달려있어서

rc카의 관점으로 드라이빙을 즐길수있답니다.

구현이 되었는지는 모르지만

2명이상(몇명까지인지모르지만...) 게임을 즐길수도 있다네요.

카트라이더처럼

앱상에서 아이템던지고 맞으면 반응한다는...

게다가 수입이 아니고 국내개발제품이라네요...

 

태블릿 등 홀더입니다.

  

 

 

 

태블릿&스마트폰 파우치지만

손잡이를 추가로 달아서

한 손으로 태블릿 등을 쓸수있다네요.

  

아래의 경우는

별도의 카드수납공간이 있는 케이스입니다.

 

 교통카드나 신용카드 등

자주쓰는 카드를 끼워놓고

다니라는 의미.

 

이런 심플한 스피커도 괜찮을듯싶네요.

 

 라이트 스탠드와 스피커 기능이 같이 붙어 있는 듯...

 

 앱과 앱에 맞춰 동작하는 악세서리인듯. 

 

 저는 아이폰3gs를 쓰다보니 잘 모르는데

아이폰4이상에서 플래쉬인가요?

그 기능을 이용해서

반짝반짝하는 케이스입니다.

나름 아이디어 제품이네요.

이런건 설명보단 실제 상품의 영상을 보는게 나을듯합니다.

 

 다들 닌텐도Wii 아시죠?

그걸 구현한듯.

이런 기술을 뭐라 했는데 까먹었네요.

이런게 나오면 닌텐도 wii의 설자리가 많이 줄어들듯...

나름 볼만한것도 있었지만

너무 스마트폰 케이스에 편중된듯한 느낌이 좀 있었지만...

이곳에 온건 아이템에 대한 확신때문에 온게 아니라

발견할수있을까? 하는

가능성때문에 온거라...

나름 재미는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