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일상/일상

봄인데... 목동역근처 꽃들

개인적으로 바쁘다보니, 제 주위로 봄이 온걸 깜빡했네요.

봄이면 역시 꽃구경~ (할 시간은 많이 없고...)


목동역근처 (제가 목동에 사는건 아닙니다...) 식당많은 찻길을 보면

가로수로 벚꽃나무를 줄줄이 심어져있습니다.


제대로된 봄꽃놀이도 못할것같은데

벚꽃 가로수길이나 느껴야하겠네요...(


하얀색 벚꽃과 새 가지가 나온...


파란색 하늘과 벚꽃들.


길가에서 벚꽃보면서

고기구워먹어도 나쁘진않겠네요. 그리고 술도 곁들여서







아파트 단지내에도 나름

봄꽃들을 잘 구성해놨더군요.


제가 사는 아파트 단지는 아닙니다. 그냥 지나가는 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