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게임 생활

[FPS 생활] 어느덧 모아둔 콜오브듀티.Call Of duty 시리즈들 중.1



여태 보유중인 게임들은

"지금 당장하지 않더라도 사두면 하겠지"라는 마음 (충동구매...)

으로 사둔게 대부분입니다.


그래도 [콜유브듀티]의 모던워페어 1, 2, 3 그리고 블랙옵스1만 캠페인 엔딩을 봤네요 

('보통'난이도에서 완료... 어려움만 가도 진행을 못합니다.)


혹시나해서 나무위키의 콜오브듀티 시리즈 링크를 겁니다.


모아둔건

CALL OF DUTY 1 

PC판. 이건 확장팩까지 포함하고 다음 인도네시아 출장갈때 공략할 계획입니다.)


모던 워페어 1, 2, 3 / 블랙 옵스 1, 2 

XBOX360용이며,

블랙옵스 1탄은 XBOX ONE 하위호환


어드밴스드 워페어 , 인피니트 워페어 (+ 모던워페어1 리마스터 포함)

위 2개는 PS4판이며

볼때마다 간혹 가슴이 아파오네요..


PS4 Pro사기당하고

사실 이것들을 파는게 더 이성적인데

화도나도 충동구매 (이놈의 충동구매~~~)로 결국 PS4 슬림을 시중가보다 3~4만원 비싸게 샀네요.


게다가 2주뒤인가?

PS4 슬림 HIT판인가 해서 괜찮은 구성 (소니가 슬슬 PS4 슬림 물량을 떨어내려 하는것같습니다) 으로

전에 팔던 가격으로 파는 것 같습니다. 쳇... 여튼...



이렇게 8개를 보유하고 있네요...

2,3탄은 천천히 보유할 생각입니다. 고전이라해도 좀 비싼축인듯 한데... 구하기도 좀 어렵고...



1탄입니다.

PC판인데, 확장팩까지 포함을 구했습니다.

사진이 좀 흐릿하게 찍혔네요.


처음에는 FPS는 PC로 해야 더 좋은거 아닐까 생각했는데

역시나 적응되니까, 마우스보단 조이패드 (+자동 조준시스템)가 좀 편한듯 합니다.


외부 패키지 앞면


외부 패키지 뒷면


겉 패키지를 열면 또

내부 패키지가 있습니다.

예전 주얼팩? 같은 케이스에 담겨있네요.


내부패키지 앞면


내부 패키지의 뒷면은 외부와 동일하네요.


주얼팩같은 내부 패키지를 열면

약간의 설명이 존재합니다.


제가 중고를 사서 잘 모르는데,

정 껴주는거 없이 이런 거라면 주얼팩만 구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구할수있으면...)


케이스 당 2장 씩, 총 4장짜리 입니다



FPS 역사의 한 획을 그었다는

콜오브듀티4 : 모던워페어입니다.

이거 구하기가 아래 2,3탄구하기보다 약간 어려운듯 하더군요.


그래도 시리즈를 모아야 할것같아

여튼 구비는 해뒀습니다.



이제는

모던워페어 시리즈로 나오게 됩니다.

1, 2, 3탄 모두 영문판입니다.


영어를 잘 못하다보니

영문해석을 못 해 죽는 경우도 허다하더군요...


모던워페어 트릴로지의 마지막

모던워페어 3입니다.


보통 모드에서 캠페인 클리어 시간은 1개당 10시간이 좀 넘는것 같네요.

이런 게임은 멀티를 해야하는데

개인적으로 멀티를 좋아하지않다보니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