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일상/일상

2014.04.23 LG G프로2로 찍은 스냅사진.

제가 이번에 폰을 구매한 이유중에 하나는 역시나

고화소와 OIS/흔들림보정? 의 기능입니다.


아래는 LG G프로2의 사진촬영 모드입니다.


HDR에 대해선 좀 들어봤는데

한 번도 써본적은 없는것같구요.


아래 모드에 대해서

한번씩 테스트해보고 싶네요.

최소한 3년간은 나와 같이 다닐테니...



아직 초반이라

간략한 스냅사진만 간단히 찍어봤네요.





개인적으로 왠지 전에 쓰던 아이폰3GS보단 좀 안맞다?의 느낌이 나네요.

이미지 처리가 다른건지 아니면 브랜드에 대한 종속? 때문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