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유통 부문/전자상거래 도전기

2014.05.07 환율이 너무 떨어지는듯한데.

요즘 환율이 너무 떨어진다

수출입하시는 분들은

당연스럽게 환율에 관심이 많을 것입니다.


요즘 한국 원화가 왜 이렇게 인기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국가는 나름 환율방어는 하는것 같은데...


우리나라처럼 수출쪽에 목매는 한국 경제구조상

꽤 힘든 상황이 될것같은데.

그래도 수입하시는 분들은 좋으실것같네요.



환율 그래프를 보니 계속 떨어지는 추세고.

앞으로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페이팔 환전도 엉망 상태

요즘같이 환율하락기에

페이팔은 얼마에 환전되나 보니

깜짝놀랐네요...

1달러에 1000원도 안주네요.

제가 오래 이베이를 한건 아니지만

여태까지 1000원이하로 환전해본적은 없네요.



수출과 수입을 같이하는 무역상이라면

좋을텐데

참 아쉽네요.


당분간 페이팔 환전은 하지 말고

때를 기다려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