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유통 부문/생각 하기

2014.05.07 스마트 왓치관련 사진들 (핀터레스트에서)

다양한 스마트 왓치들을 봐보자.

구글이나 삼성 등 다양한 기업에서 웨어러블 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금일인가?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뭔가 내놓는다고 하는것같던데요...


개인적으로 여러 새로운 물건이나 예쁜 사진들을 보러

핀터레스트를 들르는데요.


다양한 스마트왓치에 대한

사진도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스마트왓치정보가 많을텐데

지금은 APPLE의 제품을 찾아봤습니다.


사실 루머일수도 있고

정확한 사진이나 정보는 아닐수도 있겠지만

흥미가 있어서 한 번 올려봅니다.


각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 이미지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iWatch / Apple Smart watches


위와 아래가 차이가 좀 나네요.

루머사진일지도 모르겠지만.



상당히 깔끔하네요.




이건 플렉시블 디스플레이가 적용된듯.

시계겸 팔찌같기도 하네요.



iWatch의 컨셉트라네요.

무슨 스왓치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