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일상/국외여행

오사카돌아다니기.3

이번엔 오사카성을 한 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전 관광을 목적으로 온 건아니었는데

관광이 목적이 되어버렸네요...

(뭔가 아이템을 주세요~~~)


제가 길치+길을 잘 몰라서 그런것도 있고...

오사카성찾아가는것도 나름 힘들었습니다.


한국식당이 보이네요...

그렇게 사람이 많이 다니는 길은 아닌듯한데...

출근시간대에 지나가서 잘 모르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게임회사중 하나인

CAPCOM입니다.

본사인지는 모르겠네요...


드디어 헤매다가 도착했습니다.

한글 설명도 있네요...


현대 건물과 옛 건물과의 조화

오사카성 주위엔 해자가 파여져있었습니다.


오사카성 해자엔 금붕어,거북이 등이 있었구요...


전 천수각까지

진격합니다.





드디어 오사카성 입장표를 샀습니다.

이래저래 관광이란 돈들어가는 일같습니다.

개인적으론 관광할 시간없이 오로지 쇼핑센터 등

뭔가 아이템 서치에만 4박5일을 다 쓸줄알았는데

알아야 보인다고... ㅋㅋㅋ


드디어 천수각 입장입니다.

이곳엔 유치원학생들 단체 관람도 있었습니다.

게다가 중국인 관광객도 엄청많더군요...


지금와서 간혹 생각나는 거지만

관광지에 중국인이 모이는게 아니라

중국인이 모이는 곳이 관광지인것같은...


한국으로선

영어는 기본으로 하되

중국어는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상황이 오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중국어와 영어는 어순이 비슷해서

중국인은 영어를 금방 배우거나 잘하는듯해 보였습니다만...


원래는 오사카성 내부에선 사진촬영 금지입니다만,

옆에 다른 일본인도 이런거 찍길래

저도 따라서 찍어봤습니다.

전쟁터를 나타낸 디오라마입니다.


사실 내부에 막상 들어가보면

그렇게 많거나 특별하다 할만한 건 없었던같습니다만,

그래도 오사카에 왔으니

오사카성에 와야하지않겠어?

라는 생각이 드는듯...


오사카성 천수각 꼭대기에서 찍은 오사카 입니다.


오사카의 중심가중 하나인 우메다 지역에 있는

요도바시 카메라입니다.


일본 창업관련 사이트 등

돌아다녀보면 빅카메라 등과 더불어서

상가은 카메라지만 카메라말고도 여러 많은 걸 판다는

상가입니다.


사실 더 돌아다녀봤어야 하는데

1층만 살짝 돌아다녀보고 말았습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오면

빅카메라,요도바시카메라 등

제대로 돌아다녀봐야죠...


Loft라고

일종의 종합 잡화점? 백화점같은곳입니다.

이곳도 나름 아이템 서치할때 많이 들른다고는 합니다만...


사실 내부에선 사진못찍는다지만...


할로윈데이때문에 관련물건이 1층에 많습니다.





계속 돌아다녀보니

우리나라 제주도 관련된 물건을 파는 상점?홍보관?이 있네요.


ㅋ~~~


신사도 간혹 보이는...

차마 들어가보진 못하고...


다시 이유없이 돌아다녀봅니다.


오사카 쇼핑스트리트인

신사이바시,에비스바시 등을 또 돌아다녀봅니다.

ㅋㅋㅋ



일본은 자기 상점을 광고,홍보하기위해서

많이 노력하는듯합니다.


돌아다니다가

일본에 왔으니

한 번 스시를 먹어보자해서

맥주와 함께 사봤습니다.

따로 먹을곳없이

사람없는 한적한 골목에 들어가

혼자서 먹었다는...



일본의 전통시장인데

나름 홍보,시장자체의 인테리어 등에도 많이 신경쓴것같습니다.





도규야스지

주방도구 등을 파는 곳인데

일본창업관련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자주 나오는 곳 중 하나입니다.

사실 이곳도 가보려하다가

우연찮게 찾아내버렸습니다...


한국에서 본 것들도 많습니다.


한국 일본창업 사이트들 돌아다녀보면

후쿠오카- 가깝지만 상대적으로 시장협소하다.

동경 - 도매점간 이동동선이 길며, 오사카보다 멀며 기타 등등 무역물류비용이 많이 든다.

 (하지만 어떤 사이트보면 정말 소호무역하려면 동경가야한다는 얘기도 있고...)

오사카 - 일본 제2의 도시이며, 적당하다

라는 평이 많더군요...


말로만 듣던

메이드카페~~~

갑자기 일본어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결심을 만들게 합니다... ㅋㅋㅋ


코스프레관련 물품파는 상점입니다.


아실만한 분은 아실만한

북두의 권의 권황 라오우의 마지막을 프린팅한 셔츠입니다.

이곳은 코스프레관심있다면 이곳에서 물건보셔도 될거같습니다.


이런 틈새물건으로도 이정도규모의 상점이 있다는게

신기합니다.


이것저것 많은데

눈치보여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