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일상/국외여행

일본 오사카 갖다온 내용.2 (2013.09월말)

 이어서..

 

제가 좋아하는 게임회사 중에

코나미가 있습니다.

지금은 코나미 남코인가???

 

제가 아는 그 코나미가 직접 운영하는건 모르겠지만

스포츠클럽이름이 좋아서...

제가 아는 위닝일레븐의 그 코나미가 맞겠죠???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본 어느 상점.

재미나네요 뭔가...

 

이곳 오사카에 오니

리락쿠마말고

이 검정곰이 은근히 많이 보이네요..

새롭게 떠오르는 캐릭터인지 잘 모르지만...

 

 

역시나 일본은 자동판매기의 천국이라 다시 한 번 느끼게됩니다.

 

정말로 밤이되가고 있습니다.

이곳 오사카 도톤보리의 밤이 깊어갑니다.

 

돈키호테라고

종합 양판점? 게다가 24시간운영이랍니다.

사실 도큐핸즈보다 이곳이 맘에 들었습니다.

-> 결국 아이템찾기보단 먹는거 사기와 허튼거???에 신경을 많이 썻다는 증거지요...

 돈키호테엔

먹을것뿐만아니라

전자제품,중고명품 등 다양한것이 잔뜩 쌓여있었습니다.

 

도톤보리 강가 주위 집들

아기자기해서 이쁘네요...

 

낮에 보고

밤에 다시 뵙는

그리코 아저씨..

이번엔 한글까지 보이네요..

일본 오사카에선 지하철역 입구에 영어,중국어에다가 한글도 같이 붙여놔

나름 관광에 신경을 쓴것을 알수있었는데

이런 전광판까지

한글을 보여주네요.

 

각종 상점가...

 

이런 화려한 광고판,간판이 많더군요...

 

 

 

화려하지만...

이곳은 빠찡꼬입니다.

 

어두워지는군요...

 

전광판도 참 화려하죠...

 

 우연히 찾아낸

코스프레용품 전문점...

교복 등 다양하게 많더군요...

 

애니메이션 상품관련 유명한곳이라는데...

 

계속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