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게임 생활

오늘 xbox 게임을 또 샀습니다. GTA5 , 레인보우식스 시즈

GTA5 , 레인보우식스 시즈 구매


오늘은 외근을 동탄까지 갔다오면서

갑작스레 신도림 한우리 한 번 갔다올까? 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 방문했습니다.


얼마 전 남부터미널에 있는 국제전자상가를 들렀는데
xbox one 용 게임이 많이 없더군요...

신도림 한우리를 들렀었는데 몇 달전에 xbox360용 게임있나해서 정말 얼마 없었는데도
xbox one은 좀 있을려나? 해서 들렀는데
역시나 몇 타이틀은 없었습니다.
그나마 파이날 판타지15 등을 좀 봤네요...

또한 PS4 Pro를 약간 물어봤는데 이번 3월은 물량이 많이 들어왔다고 하는데도
역시나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살만한 사람들은 샀을거라고 몇 개월뒤면 좀 낫지않을까?하는 정도 얘기만...
(되팔이들만 아니면...)

xbox one 산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원활하게 중고게임을 못 구하니
아예 PS4까지 지를 것 같습니다. ㅋㅋㅋ


여튼 이번에 지른건
xbox360용 GTA5 그리고 xbox one용 레인보우식스 시즈입니다.

먼저 GTA5의 내부입니다.
에전에 대항해시대3를 하면서,
개인적으로 자유도가 높은 게임을 좀 싫어하는 편인데 이번에 한 번 도전해볼까해서 구매했습니다.
(사실 사놓은 게임이 많고 못 깬 게임도 수두룩한데 아예 콜렉터로 들어선 느낌입니다... 안 좋은데...)

내용물에 대해서 DVD 2장에 지도 및 설명서
이렇게 동봉되어 있습니다,

이 2장이 모두 싱글일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전 멀티를 안하고 캠페인, 싱글만 하다보니

설마 1장은 멀티전용 아닌가 하는 생각이...


동봉된 지도입니다.


사실 전 중고게임위주로만 사다보니

정말 간만에 새 게임을 산것같습니다.

제가 요즘 FPS게임에 빠져있다보니

가격을 물어봤는데 나쁜 가격은 아닌듯해서

바로 질렀네요...

그리고 사실 신도림을 많이 올 이유가 없다보니 한 번 올때 뭐라도 사볼까?

하는 충동구매 성향도 있네요...


뒷면입니다.


실을 뜯는 순간,

중고가 됩니다.


사실 별 정보도 없이 산것도 있지만

같이 동봉되어 있는 베가스 1,2편도 있다보니...


베가스1, 2편 모두 xbox360판을 구해도

사실 이 게임 하나 값 이상들테니

아예 1개 게임값정도로 3개 게임을 산다는 생각에 충동구매를...


레인보우식스 베가스1,2편 코드, 간략한 설명서

그리고 시즌패스권

전 멀티는 안 하는 편이지만, 공짜니까 한 번 시간나면 해봐야겠네요.

스트레스를 요즘 이것저것 돈쓰는걸로 풀고있네요.

이러면 안되는데...


있는것들이나 꼭 마무리짓고 다음걸 사는 습관(?)을 좀 들여야 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