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일상/국외여행

간만에 보는 무지개. 그것도 쌍무지개

요 며칠간 계속 비가 왔습니다.

오늘도 비가 많이 내렸네요.


저녁에 쉴 때. 간만에 무지개를 봤습니다.

게다가 희미하지만 쌍무지개로...


먼저 개인적으로 가장 잘 나왔다 생각하는 사진을 맨 앞으로...

쌍무지개가 희미하게 보이시나요?


날이 좀 맑았으면 더 좋은 사진이 나왔을지도 모르지만...


그나마 좀 밝을때 찍었는데,

쌍무지개가 좀 약하네요...


인도네시아 하늘이라고 한국과 다를건 없겠지만,

지금 한국은 추울텐데 저는 여기서 이런 걸 볼 기회를 얻었네요.


그리고 무지개와 별도로

반대편의 노을입니다.


보라색과 분홍에 가까운 색, 노란색이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그리고 사진작업을 잘 못 하지만,

한 번 사진 2장을 합쳐서 하나의 무지개로 만들어 봤습니다.


하는 김에 하나는 색상 조정 좀...

사진 2장 조합하는걸 잘 못하다보니 맛이 덜 할 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무지개 하나를 통으로 보는것도 나쁘진 않을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