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유통 부문/전자상거래 도전기

2014.01.30 명절의 시작~ 이지만...

실제론 어제부터 불타는 명절 시작이었을것같습니다.


하지만 전 뭐 그닥 움직일 필요는 없는 처지? 인지라...


1) 이베이에서 메세지

오늘은 한달전에 이스라엘로 보낸 물건이

도착하지 않았다고

메세지가 왔네요...


명절 첫날부터 돈 물어주게 생겼습니다.


2) 명절끝나고 바로 팔 물건 조회위해 몇 몇 도매사이트를 뒤져봤습니다.

 지금 당장 찾고 물건사볼만한건 없지만

 한 번 훝어보는것도 재미나네요...


3) 마케팅 툴로서 워드프레스를 호스팅으로 돌렸습니다.

구글에 사이트 등록하고, 구글 Analytic에 등록했습니다.

사실 아직까진 상품리스팅이나 마케팅툴로서 운용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한 번 개인 블로그처럼 몇 개 포스팅만 했는데

신기한건

어찌되었건 사람이 방문한다는겁니다.


하지만 한국사람만 방문한다는건데 전 외국인을 대상으로 불러오고 싶었습니다.


여튼 오늘 보니까,

신기하게 한국말고 다른 나라사람이 오긴했는데

Georgia라는 나라???

키워드는 좀 그렇지만

일단 우리 네이버 선생에 조지아를 조회해봤습니다.


전 아프리카쪽인줄 알았는데 유럽쪽인것같네요?

신기하네요.



좀 더 자세히 봤습니다.

러시아, 터키 등 전통강국에 둘러쌓인 나라였네요...

여튼 신기했습니다.


단 정말로 들어온건지지,

우회해서 들어온건지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여튼 구글 analytics 결과에 순응? 할 뿐입니다.


-목표-

1) 설날 이후 접촉할 사이트나 도매처 정보 수집

2) 역시나 시장조사

3) 제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대해서 마케팅적 이용을 위한 정리 및 실행안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