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일상/국외여행

중국 소주(쑤저우) 돌아다니기.2

중국식 정원만 한 3~4개는 갔다온것같네요...

이름이 생각안난다는게 문제지.

재미난 이름은 영어로 Tiger Hill이었나? 호랑이 호 + 언덕 구 를 쓴 정원이 (호구... 많이 듣던...)

사진이 많이 사라져

개인적으로 제일 괜찮았는데 아쉽네요...


어느 정원내부였던걸로 기억되는데???

안에 찻집도 있었던걸로...







호구?였던것같은데

한 정원의 연못이 길어서 일반적인 하천수준이라

관광객들 상대로 배로 운행하는...


정원내에 연못?을 건너기위한 다리도 있습니다.



이곳은 중국식 정원내부입니다.

그냥 하천이 아닙니다...

역시 스케일이 큽니다.







공작새도 키우고.



분재도 키우고


오리도 키우고...

가지가지 다 키웁니다.

관리원이 많이 필요할것같습니다만...






이곳은 쑤저우 목탑가기전

근데 들어가려면 돈내야해서

들어가보진 못 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쑤저우는 옛날 오나라의 수도였다고 하는데

아래 글자는 쉬운글자라 읽을만한데

'오나라 중에 제일가는 산' 이란 뜻같네요...



이건 언제 찍혔는데

모르겠지만

세계유산이라 하네요...


어느 정원입구로 갈때의 작은 골목내

조그만 상점이 기념품을 팔고 있었습니다.


좀만 돌아다니면 수로가 보입니다.







이곳은 버스정류장도 뭔가 다릅니다.


정원은 아니고

병원같은 시설이 있던곳인데

어느 정원을 찾으려다 못 찾고

그 근처에서 찍었습니다.





여기 강철협?의 포스터가 보이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