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유통 부문/전자상거래 도전기

2014.05.12 오늘 셀링리밋 늘렸습니다.

오늘 셀링리밋 늘렸습니다. 예상외로 많이 받았네요.


사실 요즘 이베이에 신경을 많이 못쓰고 있습니다.
맘이 좀 붕 떠서요...

이베이 스토어도 프리미엄으로 늘렸지만
예상외로 수익이 늘어나진 않고,
스토어 수수료만 늘어난것 같고...

하지만 그래도 리밋은 좀 늘려야겠다.

저번에 전화해서 늘렸을때는
리스팅 갯수만 늘려받고,
개인적으로 원하던 판매금액은 안 늘었습니다.

역시나 영어 리스닝이 안되니
원하는 목적을 이루기도 힘드네요...

사실 대화라는것은
내가 말하고 상대방의 얘기를 듣고
이런 사이클이 돌아야 대화인데

저는 어설프게 얘기하고
상대방이 하는 얘기를 잘 못 알아듣다보니
일방적인 통보처럼 되어버렸네요...

오늘도 똑같은 상황 발생.. 했지만

사실은 리스팅갯수보단 판매금액늘리는게 중요하다보니 확실하게
"적어도 얼마는 원한다"
라는 얘기를 했는데
그 금액보다 좀 줬네요...

사실 중간과정은 전혀 맘에 안들었지만
(이베이 직원에 대한 불만이 아니라, 저에 대한... 영어가 안되네...)

하지만

이베이에 셀링리밋 늘려달라고 전화를 몇 번했지만

제가 부른 금액보다 더 얹혀져서 금액을 받은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결과론적으로 맘에 든 결과네요.
여태까지 셀링리밋관련 한 7번? 정도는 한것같은데...

이번엔 리스팅갯수는 얘기안하고
판매금액만 얘기했는데
리스팅 갯수도 늘려줬네요...

문제는 잘 파는게 최고의 문제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