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유통 부문/전자상거래 도전기

2014.04.22 iOffer를 알게되고 가입까지 하게 되다.

iOffer.com을 알게되다.

eBay말고 다른 판로는 어디로???

사실 eBay를 진행하면서

만족스러운 매출과 순익을 얻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유통업에 대한 경험부족 등

여러가지 문제가 있지만


판로는 일단 많이 확보해두고 싶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도서관에서 빌린 글로벌 온라인마켓 창업 관련된 서적을 통해서

iOffer.com을 알게되었습니다.

예전에 이 사이트는 이베이교육하시는 강사님을 통해서 들었던것같은데

깜빡잊었었네요...


간략히 서적에 나온 사이트 소개는


- 이베이보단 좀 자유로운 마켓플레이스

- 구매자가 판매자에게 가격흥정을 제시하는 방식

- 고가보단 저가상품이 주로

- 유료 키워드 광고 진행

  => 이를 통해서 이베이외 Qoo10 등 유료 키워드 광고 등에도 관심 및 경험을 해볼수있을듯

- Vero정책에 대한 재제가 느슨한 편 (중국,홍콩 등 저가브랜드상품거래가 활발)

- 등록수수료가 없다

- 셀링리밋이 없다?


단,

- 체계적인 시스템이 부족한편

- 판매자 C/S도 아직 불편

- 이베이보다 미결재건이 많이 발생. 회원가입을 하지않아도 오퍼나 구매가 가능한 시스템때문

- 미결제건에 대한 판매수수료를 환불받기위해서 구매자에게 2건이상의 인보이스 전송후 21일 이후 None Pyaing Buyer (NPB)를 iOffer에 요청


좀 까다로운것같기도 한데

어차피 모든 오픈마켓이 장단점을 갖고 있을테니...

일단 몇개라도 리스팅 해보고 싶네요...


iOffer를 보고 가입은 해두다

iOffer의 첫 화면

국가별로 자동번역해서 보여주는것같습니다.

어차피 사람이 하는게 아니다보니 어색하긴 합니다.


일단 링크는 공유합니다. www.iOffer.com


카테고리나 상품사진은

여느 오픈마켓과 다른게 없네요




국내 이베이 셀러들이 많이 파는 품목 중 하나인

화장품/스킨케어 관련 품목입니다.



어색한 번역의 결과중 하나인

아래 버튼의 번역이 좀 안맞는것같네요.


아래의 회원가입 => Login버튼같고

실질적인 회원가입은 "지금 등록"버튼을 이용해셔야할것같네요.


지금은 일단 가입 및 사이트만 둘러봤습니다.

며칠내로 한 번 구입도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