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11

(3)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mAh 구매 예전엔 정말 생각을못했다.중국산 정품이란 말을 할거라곤...어느 순간부터 가성비를 갖춘 제품으로샤오미를 많이 얘기하더군요.(중국산 제품이 그만큼 늘어가는것 같네요.) 갖고있던 보조배터리의 충전용량이 슬슬 빠져나가길래보조배터리를 구매할까했는데 쇼셜 커머스 (이젠 기존오픈마켓과의 구분이 많이 희미해졌지만) 에서 괜찮은 가격에 (물론 내가 생각한 기준으로)구매를 했습니다.1만도 있지만 충전용량을 보니 (mAh기준으로)현재 2만대가 가장 가성비가 좋을것같아 보였네요 이제 포장을 풀어보자내외부 포장이 깔끔하더군요샤오미회장이 그렇게 스티브잡스와 애플스타일을 많이 따라했다던데, 포장을 뜯고 외부 포장을 봤습니다.앞면입니다.애플제품을 보고나니 하얀색이 가장 예뻐보인다는... 겉포장 뒷면입니다.중국어 간체로 써져있지만 ..
PS Vita 구매완료. 닌텐도 게임보이이후 간만에 휴대용 게임기를 구매했다 휴... 그만 좀 질러야하는데...이런 상황에 PS Vita를 질러 버리고 말았다. 개인적으로 이미 PS4와 XBox 360 & One의 3대를 가지고 있지만사실 지르려고 했던건 닌텐도 스위치였었습니다. 하지만 좀 더 기다려보고리하고, 간단히 즐길겸 PS Vita를 중고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PS Vita : Vita는 어느 나라말인지 잊었지만 Life의 뜻이라고 하네요. 삼성의 Ativ 모델명의 경우이미 vita가 상표권이 등록되어서 Vita를 거꾸로 Ativ로 했다는 비화까지 덩달아 알았네요 결론은 이미 망조가 깃든 게임기라는게 총평...흠... 여튼 외양은 깔끔.5인치정도되니 나름 할만할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아날로그 스틱이 약하다는 얘기가 있던데 좀 살살 다뤄야 하나? 뒷면. 뭐 그렇게 볼건없지만..
간만의 풍경 사진 업무때문에 바쁘다보니 이제야 간만에 올리게 됩니다.구미까지 일하러 와서 이런 일도 못할정도로 바빴었던지라 (지금은 좀 나음...) 차라리 집에서 내 카메라(캐논 5D... mark2도 아닌 그냥 5D)를 진작 가져왔어야 했는지도..아무리 내 폰의 카메라 (LG G6)가 좋긴해도 아무래도 좀... 여튼 사실 빛 내림이 잘 표현되었기에 사진을 찍었는데확대를 제대로 못한듯.약간 사진을 잘라내었는데도 빛 내림이 좀 약하네요... 이런걸 보면 정말 똑딱이 카메라라도 하나 있어야 하나 생각 중 그나마 빛 내림이 잘 묘사된듯이상하게 태풍이 온다할때 노을이 예쁜 색을 띄는 경우가 많은 것같다 그래도 노을은 해질녘의 붉은 색이 제맛이긴 하죠.지금 있는곳이 공단근처다보니 전선이 좀 걸리적거리긴 하지만... 어차피 못 치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