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게임 생활

[PS4] 호리(Hori) 패드 FPS PLUS 구입 및 개봉

기존 갖고 있던 PS4를 중고로 넘기고 FPS를 위해 호리 패드 FPS PLUS를 사다


절약하자~ 절약하자~~~

하고 생각하지만 역시 쉽지 않네요...

제 충동구매란...


기존 보유했던 PS4 듀얼쇼크4를 다른 분에 넘기고

제가 좋아하는 FPS를 좀 더 잘 즐기기위해(?)

호리패드를 구매했습니다.


일본 직구고

추석전에 산거다보니,

추석 + 각종 공휴일을 합한 긴 휴가기간이후에야

도착 했습니다.


잘 포장되어 있네요.


xbox 360 이나 one 용 패드가 진리긴 한데

어댑터를 살까 하다, 호기심에 한 번 질러봤는데


기존 플스 패드와 달리

xbox 패드 계열처럼, 왼쪽 스틱과 십자키의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상자 옆면


드디어 패드의 모습입니다.

유선 : 개인적으론 패드는 무선보단 유선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막상 들어보니 가벼운 편입니다.


윗면.


타겟버튼 / 하단에 PS3 or 4연결하는 버튼 등 이렇게 있는데


이어폰/헤드셋 연결 단자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밤중에 이어폰끼고 게임하는 편이다보니

막상보니 좀 당황스럽더군요...


결국 PS4 듀얼쇼크4를 하나 새거로 사고야 말았네요... 쳇..

중고사려했는데 중고도 없고

결국 새거 하얀색으로 사려했는데 하필, 하얀색이 없어 실버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