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3

(3)
[XBOX ONE] 철권7 을 중고 구매후 조금 해봤다. [철권 7, XBOX ONE 용 구매] 간혹 시간날때 한 몇 십분씩정도라도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필요해졌다. 그런 목적으로 FIFA 17 이후 이번엔 '철권 7' 을 중고로 구매를 하게 되었다 사실 PS4 용으로 구하거나 하면 쉽게 구할텐데 PS4 PRO를 샵에 팔고 아예 xbox 계열 (현재 360과 one을 보유중) 을 계속 할 생각인지라... [XBOX ONE] 철권7 (TEKKEN 7) 앞면 tag 등 기타 별개 작품을 제외하고1~5탄까지는 조금씩 해보긴 했는데6탄을 아예 건너 뛴지라...얼마만큼의 발전이 있었는지는 사실 잘 모르겠고, 분석도 못하겠고... [뒷면]시리즈 최고의 통쾌함? 은 잘 모르겠다6편을 건너 뛰었기때문에... 6탄이 하위호환으로 되는지 잘 모르겠네. 그리고 케이스 내부안의..
휴일날 출근 길 중 빛 내림... 예전에 찍어둔 건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네... 여기 지방에 근무내려온지 거의 3개월째...전에 일하던 회사. 일터에 비하면 엄청 좋은(?) 환경이지만사람의 욕심이란게 끝이 없는지라.. 여튼 휴일에 일을 가는데간만에 멋진 빛내림을 보게 되었다.(촬영 폰 : G2 Pro) 이런 빛 내림 꽤 잘 나오는게미세먼지때문인지 이 지역의 공해때문인지는 모르겠다. 승천하는 듯한 느낌의 빛 내림...좀 더 가까이 다가가서 찍었음 좋았을것 같다... 사방으로 빛내림...조금더 가까이가서 찍었으면 더 좋았을걸 그랬다... 정말로 몇 년?정도 출사를 하러 가지 못했다. 그냥 폰카메라로 스냅샷정도만 찍었는데 봄이 와서 조금 뜨뜻해지먼카메라들고 출사라도 가봐야 할듯 싶다.
저번 구정 할인기간에 구매한 게임 리스트... [구정 연휴, 할인된 게임을 구매] 저번 구정연휴 할인기간에 구매했습니다.신문 기사를 찾아보다가 우연히 다이렉트 게임즈 (하고 1개가 더 있었는데...) 에서 할인행사를 보게되어서들어가보게 되었습니다. https://directg.net/main/main.html 흠. 여기서 구매한게 스팀과 연계가 되네요. 여러 품목을 세일해서 팔았는데 그나마 아래의 게임들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포스팅이 너무 늦긴하네요..) [구매 내용]- 엘더스크롤 4: 오블리비언. 올해의 게임 에디션 (GOTY 에디션이라 하나요?)- 메트로 2033 리덕스- 웨이스트랜드 2: 디렉터즈 컷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선택기준은 역시나 가격(?...)입니다만가격이 싸다고 해도 좀 유명하다고 한.. 그리고 이런 저런 기사를 통해 본 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