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7

(4)
[XBox One S 1TB + 포르자 호라이즌 3 번들판] 신품으로 구매~ XBOX ONE S 화이트 1TB + 포르자 호라이즌 3 번들을 지르다.사실 전 중고품위주로 사는 사람인데, 얼마전 여름 신품 가격할인 이벤트를 하는 바람에 덥썩 물고말았네요... 퍼덕 퍼덕 내년이나 올해말? Xbox One X (예전 프로젝트 스콜피오가 정식출시되면서 정해진 모델명) 을 구하려고 했었는데...그전의 xbox 구형모델을 너무 빨리 팔았나봅니다.(이놈의 인내심 부족...) 그냥 업그레이드했다고 생각해야겠네요. PS4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FPS는 xbox (의 패드?)계열로 해야할것같은 인식이 박히다보니 왠만하면 FPS게임은 ps4보단 xbox나 xbox360패드를 부착한 PC를 통해서 하려고 합니다.문제는 할 게임이 ps4보단 적고, 그나마 다운로드판으로 구해야하는데 특별히 이벤트기간이 ..
[2017-07-15] 이번 PS4 & XBox One 특가 정보 PS4 Pro 사기건을 잊고자 미친척(?)으로 중고를 비싼가격에 샀었고, 예전 구형 XBox One은 팔고서 신규로 XBox One S를 구매했었습니다. 돈도 많이 못 버는데 소비벽은 높아진 상황...여튼 저번 여름세일때 나름 좋은 가격에 산 것같아서 틈 좀 나면 PS4 & Xbox one 용 다운로드 게임을 알아보려합니다 (+Steam도...) 이번엔 뭐 맘에 드는건 그닥 없네요... [XBox One]애니메이션 이벤트라는데 왜 데빌메이크라이, 록맨 그리고 무쌍오로치3 (워리어스 오로치3이라길래 검색해보니, 무쌍 오로치라네요...)2017년 7월 24일까지데빌메이크라이4 , DMC 데빌메이크라이, 메가맨 레거시 컬렉션 , 무쌍오로치3 얼티미트xbox one은 뭐 이정도? [PS4] 이번 PS4도 뭐 그..
[마우스] 맥스틸 MAXTILL TRON G10 게이밍 마우스 구입했습니다. 잘 쓰던 한성 마우스가 고장나면서 이번에 마우스를 알아봤습니다. 휠은 이제 필수고사실 개인적으로 마우스 구매 기준은"뒤로가기 버튼은 필수. 앞으로 가기는 있으면 좋고, DPI조절 등은 없어도 좋고" 입니다. 여튼다나와에서 조회하기기본적으로 제가 필요한 기능은 기본적으로 있고,가격도 무난한 편이기에... [포장된 상자]기본적으로 깔끔한 포장입니다. 상자의 옆면1입니다. 최대 감도 4000DPI , LED 조명 등 상자의 뒷면입니다. 상자 옆면 2.기본적인 외양, 사이즈 정보가 나왔습니다. 드디어 상자를 열고내용물을 보게 되었습니다.상단 DPI 설정버튼 등이 보이네요. 상단첨부한 동영상을 보면상단, 옆면, 그리고 로고(?)있는 부분에 빛이 들어옵니다. 개인적으로 그렇게 원하는 기능은 아니지만...(필요없는 ..
[PC] 스팀으로 게임을 처음 구매해봤습니다. (바이오 쇼크) 예전부터 스팀에 조금씩 관심있었습니다. 이번에 로그인해서 보니까,깜빡 잊고 있었던게 예전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락스미스 (전용 케이블을 이용해서 실제 기타를 연주, 유명 락음악에 맞춰 리듬게임(?) )를스팀에 등록해놨더군요.아마 그때 정품게임을 제대로 하려면 스팀에 등록을 해놔야 한다고 했던것같기도... 여튼,스팀에 대해서 조회해보니할인행사를 자주 그리고 많이 해준다는 평이 있더군요. 이번에 여름 세일기간이라길래 한 번 뒤져보다가하고싶었던 게임인 [바이오쇼크 리마스터]시리즈를 구매했습니다. http://store.steampowered.com/지금도 행사 진행 중이네요.몇 개 더 사볼까 생각중.. 싸다...리마스터 버전과 함께예전 올드 버전으로 바이오 쇼크 1,2탄도 같이 다운받을수있습니다.[바이오 쇼크 ..

반응형